아니왜 문자 무시해!! 우리는 전화보다 문자/메일을 많이 사용하는 젊은 세대라구요!!!

 

 

SKT 광고 - 1초 요금제 냈다는 그래서 결국 다른 통신사들보다 뭐 좋다는! 싸졌다는! anyway!?

아무튼, 1초 썼으면서 왜 10초 요금 내냐고 SKT 만 유일하게 정당하게 요금을 받고 있다는!! 광고.

뭐 그럼 지금까지 10초 낸 거 다시 돌려주실 건가요?

 

우선 시스템 개발하느라 수고하신 모든 개발자 분께 박수 보냅니다. 그분들에게 보너스 주세요. 마땅합니다. 얼마나 고생하셨을지 안 봐도 비디오 입니다.

 

사실, 광고 나오자 마자 생각했다가 이제야 블로그에 글을 올리지만 그렇다면 왜 문자는 무시될까요?

 

 

80bytes 를 문자가 30원에서 20원으로 줄어 들었으니 다인가요?

10초를 1초로 줄이는 노력했으면

80bytes 가 아니라 1bytes 계산으로 하셔야지요. (물론 지금 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)

 

즉 이 글을 읽고 계신 여러분들 "ㅇㅇ", "이따봐", "회의중" 이런 문자 잘 보내시죠? 80byes 꽉 채워도 20원 "ㅇ" (2byes 임) 보내도 20원

이거 SKT 광고하는 거 보면 모순 아닌가 모르겠군요.

1초 요금제는 우선 잘된 것 같습니다.

 

문자도 어서 빨리 "ㅇㅇ" 만 보내시는 사람들이 한 달간 20번 보내도 800원이 아닌 20원("OO" 4bytes x 20 = 80byes)만 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.

 

월 배치를 하시든, 좋은 시스템 만드셔서, 고객에게 조금이라도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힘써주세요. 15원으로 내리는 그런 어이없는 일 하지마시구요..

 

 

 

참고.

a,b,c,d -> 알파벳은 1bytes

가,나,다 -> 한글은 2bytes

우리나라 핸드폰은 80byes(즉 한글 40글자) 까지 단문(SMS)로 20원 받습니다.(모든 통신사가 20원인지 모르겠습니다. MMS 는 사용안해서 모르겠네요 ^^

 

페이스북 댓글
티스토리 댓글

+ Recent posts